CAFE

◎ 진상공간

(첫진상) 떨러왔어요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2

소개 받아서 매실 짱아찌를 담았거든요
근디 허걱ㅠㅠ 매실 형태가 살아 있어서
꼬들꼬들 해야 하거든요?

근디ㅠ



이렇게 뭉글어졌어요
사실 싸돌아 댕기느라 실온에 3일 나둔
건 안비밀... 원래 그러는건데 이상하게~

바꿔줘요 새 매실로~~
아님 돈으로~~

이거 담아서 낼모레 선물도 하기로 했는디... 좋은 매실 싸게 줬다고 감사
인사까지 했는디...

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3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