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뒷담화를 하는 입장이 아니라 당하는 편이죵 둘다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뒷담화를 아예 안한다고는 할수 없는게~ 친한 사람들끼리는 같이 아는 사람들에 대한 정보와 관점을 공유하기도하니까요.
내가 스스로 만족스럽게 살고있다면 누가 날 나쁘게 말하든말든 아무 상관없다고 생각.
험담하는 입은 그사람의 것이니~ 자기 입으로 뒤에서 나에대해 뭐라하는것까지 내가 일일이 간섭할일은 아닌것같고~ 그대가 나에대해 말하는게 사실이든 아니든 그것도 그대의 말이니 굳이 내가 신경쓰고 설명할 필요도 없을것같음
그래도 자기 안좋은 얘기가 들리면 누구나 기분좋을리는 없을테니~ 나부터 누군가를 나쁘게 평가하는 일은 자제해야겠네요.
난 사람보다 요즘 주식 뒷담화에 빠져있는데~ 오늘은 모든 주식동지들에게 슬픈 날로 기억되겠네요
파란비맞고 울고있는 원숭이가 꼭 오늘의 나같음ㅋㅋㅋ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누구 겨냥한거 아니에용ㅋㅋ 걍 삼지구오빠 글쓰신거 글꼬리잡고 노는거ㅋㅋㅋ
-
작성자복근이 작성시간 26.06.23 내 얘기하는 사람 있으려나 ㅎ
난 요즘 총알 모으는 재미로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총알 모았으면 이제 주식으로 좀 바꿔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시간 26.06.23 알로그(투자임시방장) 주식은 테슬라,애플,하나제약 존버중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복근이 테슬라 애플은 알겠는데 하나제약은 무엇? 제약회사같은건 신약개발 대박사건 먹튀할거 아니면 오래 갖고있을거 아니라고 난 알고있는뎅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