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 독토를 하고 난후
수선화에게님이 애들이랑 한번 읽어보면 좋겠다고 말하셔서
저와 함께 공부하는 특별한 아이들 중에
한명하고 우리끼리 독토를 해봤습니다
초2 남
이 친구랑은 저랑 다양한 그림책으로 이야기를 하는 친구고
위 세가지도 같이 했었는데
곰씨의 의자를 아주 재밌게 기억하고 있는 기특한 친구입니다
일단 책을 대하는 자세가 훌륭합니다
내용을 보기 전
앞표지 여우그림을 유심히 보며 여우의 눈빛이 살아있는 것 같이 생생하다고 말하고
뒷면에 있는 글을 읽으면서 제일 뒤에 힌트가 있다고 저한테 알려줍니다
제목: 여우
등장인물: 여우,까치,개
읽고난 느낌: 배신자 까치가 있고 여우가 까치를 속여서 데려가요. 친구라는 글자가 마지막에 한번 나와요.
여우는 개와 까치에게 외로움을 알려주고 싶어했어요.
나는 개와 비슷해요.친구랑 잘 지내고 잘 도와줘요
내가 까치라면 절대 배신하지 않아요. 하고싶은걸 다 할수 없다는 걸 알거든요
까치는 낙타의 도움을 받아 개한테 돌아갈거같아요
개는 까치를 목숨을 걸며 구해줄 정도로 아끼는 친구니깐 돌아오면 받아줄거같아요
여우는 안받아줄 것같아요
제일 나쁜건 여우에요
소감: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시간 26.06.05 낙타가 짠~ 나타나서 까치를 구해주면 좋겠네요~
까치가 개에게로 돌아갔는데 개와 여우가 알콩달콩 잘 놀고 있는 모습을 본다면 완전 반전 일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초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 얘기했더니 까치가 개한테 여우는 나쁘다고 다시한번더 말할거래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시간 26.06.05 김초보 꼬임에 빠지지 않게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순수한 어린이군요ㅎ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에게 작성시간 26.06.05 낙타 ㅋㅋㅋㅋㅋ 수준이 똑같.. ㅎ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시간 26.06.05 수선화에게 어린아이처럼 순수하다는거죠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