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이벤트]선물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64 목록 댓글 13

수선화에게님의 '안녕이라 그랬어' 이벤트 당첨으로 도서를 신청했습니다.


시골에 두고 저녁에 읽어보려합니다.
노동이 힘들때 멘탈을 잡아야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읽기시작했는데 자유로운 삶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05 아따~
    제목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근력이라는 단어가 확 눈에 들어왔슴요ㅋ
  •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05

    미시경제학원론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경영학과 나와서 그거 본듯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