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화에게님의 '안녕이라 그랬어' 이벤트 당첨으로 도서를 신청했습니다.
시골에 두고 저녁에 읽어보려합니다.
노동이 힘들때 멘탈을 잡아야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읽기시작했는데 자유로운 삶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
작성자이방인 작성시간 26.06.05 아따~
제목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근력이라는 단어가 확 눈에 들어왔슴요ㅋ
-
작성자아이퐁 작성시간 26.06.05 전
미시경제학원론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경영학과 나와서 그거 본듯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