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결국 읽게 만드는군요.
서운님의 글에서 시작해수 여러 분들의 글들때문에 결국 읽었네요.
대단한 사람들..ㅋㅋ
이게 문방 사람들의 매력이쥬.
댓글들의 매력도 충분히 보았구요 .
각자 다양한 시선이 머무는 동화책이 어른
을 위한 책이었네요. ㅋ
궁금한거 못참는 일인
저요? 개
배신자는 아웃
여우같은 인간도 아웃 사전에 이미 주변에 얼씬 못하게 하는 특징이 있죠.
센서가 이미 감지를 해서 여우알러지가 발동해서
그래서 주변은 개과의 사람들로 채우고 있는..
우린 파괴나 질투 따위는 아예없다고 혼자 믿을수도 있죠.
혼자만 그렇게 믿고 싶을도 있습니다. 옆에서 여우일수도 하지만 깨닫지 못하는 어리석음을 가지고있을수도.....
쯧..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잼있었어요
-
작성자멤피 작성시간 26.06.06 전 여우가 이해가 되는데 실행은 못할듯하네요
미움을 받더라도 하고싶은걸 한다는게 얼마나 힘든데 ㅎ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일 싫어하는..여우.ㅋ절대 안하는 여우짓 입니다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시간 26.06.06 그래서 내가 이 공간과 사람을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언니 ..그러게나 말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