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추천도서]리디아의 정원

작성자부에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77 목록 댓글 12




그림책 [여우] 의 반응이 참 뜨겁네요.
작년에 그림책 모임에서 읽은 그림책인데
내용이 참 좋았던 기억이 있어 추천해봅니다.

책 여우와는 달리 복잡하지도 않고
다양하지도 않지만
따뜻한 햇살같은 책이라 생각합니다.

그림책 모임했을 때도 다양한 시선으로
이야기를 나눴었는데
혹시 문학방의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하실지 궁금하기도...

저는 이 책을 읽고 가슴속에
불씨 하나를 가슴에 담았답니다.
작고 힘없는 불씨일지라도
꺼지지 않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 책도 여운을 선물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08 메모 메모 투우~
    감상평은 없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방인님의 감상평이 젤루 궁금한디...
    이런~~
  •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08 벙개 진행하시면 참석 의사 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가요?
    흐미~~~
    부끄러버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