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여우] 의 반응이 참 뜨겁네요.
작년에 그림책 모임에서 읽은 그림책인데
내용이 참 좋았던 기억이 있어 추천해봅니다.
책 여우와는 달리 복잡하지도 않고
다양하지도 않지만
따뜻한 햇살같은 책이라 생각합니다.
그림책 모임했을 때도 다양한 시선으로
이야기를 나눴었는데
혹시 문학방의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하실지 궁금하기도...
저는 이 책을 읽고 가슴속에
불씨 하나를 가슴에 담았답니다.
작고 힘없는 불씨일지라도
꺼지지 않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