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나는지금]일요일

작성자느림보베티|작성시간26.06.07|조회수82 목록 댓글 20

꿀 같은 늦잠도 마다하게 하는 일요일 아침은 별거 아니지만 편안한 잠깐의 시간을 누리고 충전을 하고.. 어쩌면 나에게는 이것이 도파민인가?!

어쨌거나 일주일을 또 살아낼 기운을 얻고 맛있는거 사러 시장 갈 생각하니 그저 신남~ 단순한 나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막내가 아빠의 늦잠을 방해하지않았군요~ 꾸준한 헌혈 대단합니다~ 영양 보충 잘 하세요~
  •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07 시장에 가면~ 시장기를 잠재울것들이 무궁무진 하죠. 전,..돼지껍데기 무침과 홍어무침....ㅋ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새콤 홍어 무침 시장서 가끔 사와요ㅎ 반찬으로 먹기도하고 국수 삶아서 비벼 먹기도하고요ㅎ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8 참 바람 직한 루틴을 가진 베티님~~♡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휴일 오전 스벅가서 책 보는게 유일한 휴식인데~ 정용진이 꼴보기 싫어져서 루틴이 헝클어졌어요~ 이쁜 나의 꽃밭에 똥을 싸지른 느낌이랄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