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예약 문제도 있고.
인원파악도 해야해서
11일저녁까지
참석 댓글 받셌습니다
몇분이 모이든 오붓하고
소소하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진행 되어질꺼라
믿는 방장
그니 관심좀 가져 주기
망설이는 분들
스케줄 조정중이신분들
어여 어여
알아보시고.빠른 댓글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에나 작성시간 26.06.08 영화는 홀로 야릇하게 보고
감상평으로 대체할게요^^
참석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야기가 풍성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 야릇할텐데요??
그대가 함께 해주면 더 풍성할텐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시간 26.06.08 김서영( 문학방장) 저는 구창모님의 노래를 직관해야해서...^^;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부에나 아 구창모면 양보해야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