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나는지금]힙지로~~♡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161 목록 댓글 20

웨이팅이 항상 사아칸 지라
오며 가며 봐두기만 했던 곳인데
조카가 꼭 집어 여기를 가자고
캐치 테이블 예약시59번째
포기 하자 하길래
아마 그리 오래 안걸릴꺼야라고
내가 꼬셔서 기다림요
사준다는 동생이 있는
이 타이밍 놓치면 안되자나요?
다행히 30분 안걸려 자리 배정

모듬 한판
직원이 구워주는데
진짜 맛있네요
양에 비해
가격은 사아카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것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김치 볶음밥은 젓갈이
듵어가 호불호가 좀 있을듯?

요건 무조건 좋아 할맛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먹고
들어 가는 중입니다

역시 고기는 뭐다??
남이 사준게 제일 맛있다

피곤한데 따라 나온 보람이
있는 오늘입니다

이쁜척 하고
찍어본 셀카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정한 홍길동 ㅋㅋㅋ 이번주 나도 그대 따라 가곱~~♡
  • 작성자이공 | 작성시간 26.06.10 어디인가요? 가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산청숯불가든 을지로에 있어요~~♡
  • 작성자김초보 | 작성시간 26.06.10 여기 예전에 벙개쳐서 갔던곳이네요
    고기랑찌개랑 다 맛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밥커는 이미?? ㅋㅋㅋ
    잘 다녀와요 다음엔 같이 좀 데꼬 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