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나는지금]병원에서 독서중~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99 목록 댓글 27

오늘 아빠 눈 정기검진이 있어서 강남세브란스 병원에 와서 대기중이예요.
기본 검사는 다 끝났고 원래 진료해주시던 여교수님이 출산하러 가셔서 다른 교수님이 진료해주시는데 대기자가 1명이네요.
예전에 20명도 넘어서 1시간 대기가 기본이였는데...
기다리는 동안 최은미작가 가제본 다른 사랑 완독하려고 갖고 왔어요.
단편집인데 마지막 한 챕터 남아서 기분좋네요~
책 소개는 따로 할께요~

밥 먹을 시간은 제발 나오길 간절히 바라면서 읽어볼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가제본 받은거라 빨리 읽고 서평올려아되는데 이미 늦었ㅠ
    그래도 오늘 숙제 꼭 하려고요~♡
  •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0 책 종류는 진짜 많은듯하네요
    그만큼 읽어야할 책들도 많고
    또 봐야할 책들도 쌓이고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 책 최은미작가 신간인데 아주 괜찮아요 조만간 독후감 올릴께요~~추천합니다~^^
  • 작성자공대인 | 작성시간 26.06.13 짬이 언제날지 모르니 책은 늘 지참하는게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읽든 안읽든 외출할때 책 한권은 필수죠~^^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