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18일 게시글올리고
그딜의 문학방모임때 기증햇던ᆢ
아르미안네딸들 책은 아무도 안보신건지ᆢ
기증은햇지만ᆢ
아꼇지만 즐겁게 기증한책이
지금 어찌됏는지 궁금은해서 물어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냉이 작성시간 26.06.10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중고등학생 시절 순정만화 작가를 꿈꿨던 적도 있어요. 아르미안의 네딸들은 사랑입니다 ^^
-
작성자연하 작성시간 26.06.10 와~~~ 기억이 새록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리때 최고의 만화엿죠~^^
-
작성자멤피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 기증하신건 알고 있었어요
알음알음 서로 전달하고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보군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전혀 얘기가없어서 궁금햇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