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나는지금]궁금해서 물어봅니다 ..기증한책에대해서ᆢ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10|조회수197 목록 댓글 16





작년 8월18일 게시글올리고
그딜의 문학방모임때 기증햇던ᆢ
아르미안네딸들 책은 아무도 안보신건지ᆢ

기증은햇지만ᆢ

아꼇지만 즐겁게 기증한책이
지금 어찌됏는지 궁금은해서 물어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냉이 | 작성시간 26.06.10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중고등학생 시절 순정만화 작가를 꿈꿨던 적도 있어요. 아르미안의 네딸들은 사랑입니다 ^^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10 와~~~ 기억이 새록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리때 최고의 만화엿죠~^^
  • 작성자멤피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 기증하신건 알고 있었어요
    알음알음 서로 전달하고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보군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혀 얘기가없어서 궁금햇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