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나는지금]혼모노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 목록 댓글 19

미루고 미루다
이 책을 빌려간 조카에게서
톡이 왔습니다
한국 소설을 잘 안 읽는 아이라
굳이 읽어야해??
하길래 그래도 읽어봐
많은 사람이 읽는데는
이유가 있어
네가 읽고
좋은지 나쁜지 알아보는게
좋지 않아?, 하며
권했던 책인데요

내가 빌리질 못해
중고로 구입한 덕에
인심쓰듯 빌려 줄수 있었던
이유도 한 몫

시험이 끝나서
한번 읽어볼까하고
첫 단편을 읽었는데
완전 자기 취향이라며
글 너무 잘쓴다고
역시 이 책은
20대의 아이들의 취저인걸까요??

아 나도 좋았으니
뭐 딱 20대라 규정은 좀 무리

우야튼 책을 권하고
읽은 아이가 좋다 말해주니
기분은 참 좋습니다

다 읽고 감상문 써달라 할까
하는 욕심이

토담에서 진작에 지나간
책이지만 오늘 갑자기
이야기가 나와
다시 올려 봅니다

조카와 같은 책을 읽고
좋다 말할수 있는 기쁨을
여기 말고 어디다
자랑 하겠어요

안 그래요??

야장이 딱 좋은 요즘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뇨 그 맛을 아는 사람은 알죠 ㅋㅋㅋ~♡
  • 작성자공대인 | 작성시간 26.06.13 혼모노는 알고보니 많이 알려진 책이더군요~
    우연을 빙자하여 대열에 합류하셨으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얼굴 잊겠어요 여름 방항하면 시간내기~~♡
  • 작성자부에나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책은 세대를 구분짓지 않는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젋은 세대들이 더 열광하긴 한듯요?? ㅋㅋㅋ우야튼 책은 좋은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