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얼마만의 공식 모임인지
다들 스케줄
잘 조절해서
함께 해보아요
아 글고 보니
우리 공간에 가수가
없구낫?? ㅋㅋㅋ
뭐 어때요 함께
하는게 중요한 거지
안 그래요???
참석 댓글 달즈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무리 많아도 나랑 논다 생각하고 그냥 오는건??~~♡
-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13 가수가 없다뇨. 이래봬도 음방 연말노래자랑에서 대상탄 사람인데..
일하느라 못가는게 억울한 1인..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까비~~♡
-
작성자이공 작성시간 26.06.14 멀어서 못가는게 억울한 1 인…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함께 할수 있음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