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오랫만에 카페행사 우리도 응??~~♡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140 목록 댓글 15

이게 얼마만의 공식 모임인지
다들 스케줄
잘 조절해서
함께 해보아요

아 글고 보니
우리 공간에 가수가
없구낫?? ㅋㅋㅋ

뭐 어때요 함께
하는게 중요한 거지
안 그래요???

참석 댓글 달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무리 많아도 나랑 논다 생각하고 그냥 오는건??~~♡
  •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13 가수가 없다뇨. 이래봬도 음방 연말노래자랑에서 대상탄 사람인데..

    일하느라 못가는게 억울한 1인..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까비~~♡
  • 작성자이공 | 작성시간 26.06.14 멀어서 못가는게 억울한 1 인…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함께 할수 있음 좋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