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공릉 커피축제

작성자부에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128 목록 댓글 25




친구들과 공릉에서 열린 커피축제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겁나 멀지만 구창모님을 보겠다는
일념하나로 달려갔습니다.

커피축제라 다양한 커피가 많더라구요.
다만 저희가 2시에 도착해서
햇살이 너무 강열해서 커피는 눈에
보이지도 않고
시원한 치맥만 보였다는 거ㅋㅋ
그렇게 시원하게 치맥하고 나왔더니
더 뜨거운건 취기때문이겠죠?

시원한 카페찾아 헤매고 찾아낸
카페에서 무한 수다를 날려주고
시원한 물회와 보리숭어에 행복을 만끽하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구창모님의 공연이
시작되어 거리로 나왔어요^^

미소년같은 그 모습은 여전하더라구요.
목소리도 어쩜ㅜㅜ
소녀가 되어 공연에 열광하듯 관람하고
집에 가고 있어요^^

커피축제에 커피는 없고
술만 있었던 하루였지만
남는건 역시 구창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태양과 맞짱뜨러 나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로나 | 작성시간 26.06.14 부에나 태양의 뜨거움보다 더 큰 즐거움이 있나보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로나 그대도 즐거운 시간보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공 | 작성시간 26.06.14 구창모님? 송골매의 ? ^^;;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송골매의 구창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