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설픈 방장이지만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는지라
새로운 방장을 구합니다
이분이
방장 해주심 좋겠다는 분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게시글로 남겨 주셔도 좋고
이글에 댓글로 남겨 주셔도
괜찮아요
7월까지 임기라
미리 미리 조사 차원에서 올린글이니까요
1년 더할라 했는데
그건 내 욕심인듯??
잘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거 같아서
미리 이자릴 빌어
죄송하단 말씀도 전합니다
타오르는 열정
숨기신분들
스스로 출마 대환영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주너니(공간총괄) 에이 적어도 그댄 아님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17 김서영( 문학방장) 적다고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주너니(공간총괄) 그럼 그럼 내눈엔 작고 귀요운?? 응??? ㅋㅋㅋ~~♡
-
작성자뫼비우스 작성시간 26.06.17 고생하셨습니다
계속하셔도 될거 가튜 ㅎ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렇게 느끼지 않는 분들이 있어 안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