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멘타인이 이렇게나 슬픈 노래인줄 알고계셨나요?
사랑하는 어린 딸이 발이 미끄러져서 바다에 빠져죽는걸 보면서도 수영을 못해서 구할수가 없었다는 늙은 아비의 심정;;;ㅠㅠ
드라마나 영화에서 애 아픈 장면만 봐도 눈물이 나는데.... 어제 요거 보다가 울뻔ㅠㅠ
가끔 동요 동화를 돌이켜보면 저게 진짜 애들을 위한 동요고 동화인가싶을때가 있음
https://youtu.be/jp2aKyLS55Q?si=31fr04kZHWb4-Ya6
공부 잘하는 오빠가 가르쳐준 노래를 정말 좋아하고, 오빠를 진심으로 존경하는 동생의 마음..
나도 공부잘하고 똑똑한 울오빠가 어릴적부터 음악이고, 책에서 본 이야기고, 엄청나게 많은 얘기를 나한테 해줘서 세상의 갖가지 스토리들을 오빠를 통해 접할수 있었고~ 다행히 울오빠는 몸이 튼튼해서 지금도 주식 얘기를 많이 전해주고있네요ㅋㅋㅋㅋ
다만~ 난 우리오빤테 내가 대장질을 했지 저렇게 오빨 존경하고 우러러보는 동생은 아님ㅋㅋㅋ
이번달 도서 투명인간~ 도서관 상호대차서비스가 한동안 안돼서 기다리고 기다리다 결국 또 폰 다운받아서 읽고있는데 폰으로 보자니 눈아파서 진도를 못빼겠ㅠ
폰으로 어렵사리 보는 와중에도 깊은 향수가 느껴지는책
어떤 시대의 어떤이들의 삶이 가득 담겨있는...
사람사는냄새를 책을 통해 맡네요..
어제 상호대차서비스 다시 열리길래 종이책도 신청해놓음.
곧 열심히 다 정독하고 독서록 올릴게요^^
다른분들도 재밌게 보고계시죠?ㅋㅋ
울엄마가 보면 나보다 훨씬 더 강한 향수를 느끼겠다싶어서 엄마한테 선물하고픈 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재밌기는한데 핸드폰으로 읽으니 눈 침침하고 현기증나서 종이책 기다리고있어요. 스포해주셔도 좋아요 전ㅋㅋ
-
답댓글 작성자멤피 작성시간 26.06.21 알로그(투자임시방장) 아~반응이 이렇게 나오면 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멤피 전 책볼때 궁금하면 뒤로 돌려 결말부터 봐버리고 시작하는편이라ㅋㅋ
-
작성자이방인 작성시간 26.06.22 슬픈노래인걸 너무 일찍 알아서
잘 부르지 않던 노래에요.
제게는 [투명인간]이 완독하기
쉽지 않은 책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는 그냥 동요정도로 알았지 저렇게 슬픈노래라고는 상상을 못했네요..가사 내용이 충격이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