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나는지금]순천입니다..^^

작성자에프메이저|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29

아침부터 휴게소에서 잠시 만나....
라면한그릇씩 먹고요..ㅎ

순천국가정원...돌아다닙니다
금요일밤의 폭우는 ...기우였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미서니누나~♡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예뻐서 좋아~(오정세 버전)

지난달에
'무진기행'을 함께 읽고 와서..일까?
순천문학관에서의 시간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녁 7시가 되어서
겨우 밥을 먹습니다...
'이러다....토담은 언제 하지?' ㅋㅋㅋ
(모두들 음주 상태였습니다만...)

숙소로 돌아와서
또..재미나게
'이달의 책ㅡ 대성당' 얘기를 나눠봅니다
12편의 단편얘기들을 순차적으로 나눠보아서..또 좋았습니다~


2시간 빡.세.게~~채우고
(사실...휴게소에서 라면 먹다가도
저녁에 꼬기먹다가도...책얘기는 중간중간 나왔습니다.ㅎㅎㅎ)

새벽까지...하하호호...
음악도 듣고..또...술을 마십니다~

<22년 1월부터 ~26년 6월 현재>까지
함께했던
우리들의 문학얘기?
지나온 여벙얘기들은...

술취한 김에...

한얘기 또 하고..
한얘기 또 하고..풉~
그 시간들을 또 정리해 봅니다~♡
아~ 재밌다~!!


오늘 아침..
또 라면으로 간단하게 해장예정요~
아직 모두들 꿈나라중입니다..

여기서...퀴즈타임....

♣︎ 저기저기 멤버들 중에서
오늘 아침 라면은 누가 끓일까요?
(지금부터~10시 까지 댓글참석자)

1. 청춘답사햄..
2. 부울경 쉐프...뽀송이
3. 츤데레? 다함께...
4. 봄앤술..얘는 일어날려나

댓글로 정답자를 맞추시는 분께는....

소소하고 하찮은 ㅋㅋ
아이스커피한잔
선물해 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프메이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쵸? ㅎ
    열씨미 놀고 싶어요..^^
    남은 휴일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22 아 내가 있었어야 하는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에프메이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쵸~~ㅎ
    언니의 나들이도 궁금해요..^^
    ㅎㅎㅎ
  • 작성자부에나 | 작성시간 26.06.22 참으로 보기 좋은 모임입니다^^

    글만봐도 행복이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프메이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ㅎ
    오늘 종일 해롱해롱인 기분은 뭔지모르겠어요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