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일기]안동+괴산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73 목록 댓글 19



경북으로해서 충청도까지 2박3일 조용히 다녀왔습니다.
안동의 밤은 조용하니 아름다웠고

월영교
월영당카페

비오는 괴산 숲속은 빗소리에 시원한바람에
상쾌한공기에
휴식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성불산 자연휴양림
휴양림

이제 8월 부산까지는 집콕해야겠습니다.
집이 너무 편한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앤봄(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2 퍼플카우(특별회원) 
    안그래도 일본 다녀왔다는 얘기를 전해들었어요.
    8월에 보게 되면 여행 얘기 해주세요~^^
  • 작성자스윗커피 | 작성시간 26.06.22 경치가 좋네요. 운치있고 조용하고 한적해보이는 사진이네요. 나두 여행 가고 싶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제 더워서 여행은 잠시 접어두고
    가을을 노려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 작성시간 26.06.22 퍼플카우(특별회원) 네...부럽다.
  • 작성자가야트리 | 작성시간 26.06.23 사진은 안 더워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