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으로해서 충청도까지 2박3일 조용히 다녀왔습니다.
안동의 밤은 조용하니 아름다웠고
월영교
월영당카페
비오는 괴산 숲속은 빗소리에 시원한바람에
상쾌한공기에
휴식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성불산 자연휴양림
휴양림
이제 8월 부산까지는 집콕해야겠습니다.
집이 너무 편한듯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앤봄(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2 퍼플카우(특별회원)
안그래도 일본 다녀왔다는 얘기를 전해들었어요.
8월에 보게 되면 여행 얘기 해주세요~^^ -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시간 26.06.22 경치가 좋네요. 운치있고 조용하고 한적해보이는 사진이네요. 나두 여행 가고 싶다요.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제 더워서 여행은 잠시 접어두고
가을을 노려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시간 26.06.22 퍼플카우(특별회원) 네...부럽다.
-
작성자가야트리 작성시간 26.06.23 사진은 안 더워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