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문학공간

[일기]농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35

새벽5시에 일어나
친구네 김포텃밭(?)에 갔다왔네요.
(저 땅이 팔리기전에는 계속 노동을 해야될듯)

상추만 몇키로 나온듯

상추부터
루꼴라.시금치.바질.고추

고소한 루꼴라

집에 바질향이 가득 플렉스바질

농사유투버로 활동중인 친구의 지인이 촬영 후 벗어놓고 간 신박한 은박아이템 걸쳤는데
진짜 태양을 반사시켜주고 좋으네요.

잡초제거중 ㅜ.ㅜ



농업계의 아이디어 경쟁 ~~~!!! ㅋㅋ


오늘도 새벽부터 오전까지 열일하고 잘 놀다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24 new 퍼플카우(특별회원) 스타워즈 병사들 같기도 하고....ㅋ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청우 뭘 걸쳐도 패션이 되는 ..... ㅋㅋ ㅡ.ㅡ
  • 작성자부에나 | 작성시간 26.06.24 new 바질과 루꼴라가 탐나네요.
    저리 뙤약볕에 수학한 농작물인데ㅋㅋ
    인간은 탐욕스런 존재인가봐요ㅋ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새벽에가서 사진보다 덜 더웠습니다.
    바질페스토 다 만들었는데
    콜키지번개때 들고가서 사케랑 먹어보려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 작성시간 26.06.24 new 퍼플카우(특별회원) 바질페스토와 사케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데 그 맛이 궁금은 하네요^^

    근데 바질페스토도 만드시고...
    카우님 멋진 분이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