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5시에 일어나
친구네 김포텃밭(?)에 갔다왔네요.
(저 땅이 팔리기전에는 계속 노동을 해야될듯)
상추만 몇키로 나온듯
상추부터
루꼴라.시금치.바질.고추
고소한 루꼴라
집에 바질향이 가득 플렉스바질
농사유투버로 활동중인 친구의 지인이 촬영 후 벗어놓고 간 신박한 은박아이템 걸쳤는데
진짜 태양을 반사시켜주고 좋으네요.
잡초제거중 ㅜ.ㅜ
농업계의 아이디어 경쟁 ~~~!!! ㅋㅋ
오늘도 새벽부터 오전까지 열일하고 잘 놀다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24 new
퍼플카우(특별회원) 스타워즈 병사들 같기도 하고....ㅋ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청우 뭘 걸쳐도 패션이 되는 ..... ㅋㅋ ㅡ.ㅡ
-
작성자부에나 작성시간 26.06.24 new
바질과 루꼴라가 탐나네요.
저리 뙤약볕에 수학한 농작물인데ㅋㅋ
인간은 탐욕스런 존재인가봐요ㅋ -
답댓글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새벽에가서 사진보다 덜 더웠습니다.
바질페스토 다 만들었는데
콜키지번개때 들고가서 사케랑 먹어보려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시간 26.06.24 new
퍼플카우(특별회원) 바질페스토와 사케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데 그 맛이 궁금은 하네요^^
근데 바질페스토도 만드시고...
카우님 멋진 분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