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연인줄 알고
잘해 드리고 나 나름대로 잘
챙겼건만..
싫다면.. 저도 더이상
이어가질 않겠습니다.
무슨일이 있는건 아닌가
첨엔 걱정을 했지만
그것 또한 안할께요..
잘사시고. 건강하시고
성공하세요...
빠용.....
다음검색
좋은 인연인줄 알고
잘해 드리고 나 나름대로 잘
챙겼건만..
싫다면.. 저도 더이상
이어가질 않겠습니다.
무슨일이 있는건 아닌가
첨엔 걱정을 했지만
그것 또한 안할께요..
잘사시고. 건강하시고
성공하세요...
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