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독백사

잘 사시길 바랍니다(연인사이도 아니고 짝사랑도 아니었으니 오해금지)

작성자상큼녀|작성시간26.06.17|조회수307 목록 댓글 0

좋은 인연인줄 알고
잘해 드리고 나 나름대로 잘
챙겼건만..

싫다면.. 저도 더이상
이어가질 않겠습니다.

무슨일이 있는건 아닌가
첨엔 걱정을 했지만
그것 또한 안할께요..

잘사시고. 건강하시고
성공하세요...
빠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