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독백사

독백사 처음 글쓰네요 ㅋ

작성자오류동쭈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209 목록 댓글 0

조심히 얘기합니다!!

아는체 안 했으면 좋겠어요.

감정은 19개월전에 이미 상당히

뒤틀려 있으니,

그쪽도 나도 상당한 자존심을 가진

한 인간이기에 더이상 부딪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