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히 얘기합니다!!
아는체 안 했으면 좋겠어요.
감정은 19개월전에 이미 상당히
뒤틀려 있으니,
그쪽도 나도 상당한 자존심을 가진
한 인간이기에 더이상 부딪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음검색
조심히 얘기합니다!!
아는체 안 했으면 좋겠어요.
감정은 19개월전에 이미 상당히
뒤틀려 있으니,
그쪽도 나도 상당한 자존심을 가진
한 인간이기에 더이상 부딪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