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독백사

기다림

작성자스윗커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0

산책을 막나갔는데 아들이 전화가 왔습니다 .
"엄마 어디에요 ?" 난또 오려고 전화를 거는줄 알고 방향을 가던길 반대방향으로 턴했습니다.


주절주절...
내가 질문을 하고 아들은 답변을 ..
그러다가 아들은 "내가 왜 전화했지?" 내 질문에 휘말려 그제서야 아들은 전화한 용건을 얘기합니다.

맛있는 떡보냈다고 드시라고 ..
그래서 아들대신 떡을 기다립니다.


'넌

언제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