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진짜 싫다..ㅠㅠ

작성자꽈당(특별회원)|작성시간26.06.03|조회수169 목록 댓글 21

아침 일찍 투표하고
(도장 두 개
아무 의미 없음)

갠적으로
대구, 울산 지역 개표상황을
기다리고 있는 일인😆

진위 얄개분식에서
아점 때려 마시.. 아니 먹고

션한 커피까지 때리고 나니

잠이 솔솔


아...
오늘 진짜~!!!
일하기 싫다ㅠ

chatgpt 하다 보니
이젠 뽀샵 사진도 못 올리겠눼🤣🤣

https://youtu.be/BUJpLOKytNQ?si=YWHaLVk3FtFtyqt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3 꽈당(특별회원) 여유있을때 제대로 쉬는것도 능력이여
  •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26.06.04 와. 눈이 엄청크고 이쁘시다. 뽀샵 안한거예요?? ㅋㅋ. ChatGPT로 한거 아닌가? 암튼 이뻐서 보기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뽀샵보다 Gpt가 더
    사기...
    아니 이뻐지더라구요ㅋㅋㅋ^^;
  • 작성자포커스 | 작성시간 26.06.05 이쁜 꽈당이~~~~ 여전히 아름답소이다
    잘지내지?.....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포커스란 닉은 첨인데
    넌 누구냐?? 요..👉👈
    (예쁘다 해주는걸 보면
    좋은 친구였던 것 같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