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투표하고
(도장 두 개
아무 의미 없음)
갠적으로
대구, 울산 지역 개표상황을
기다리고 있는 일인😆
진위 얄개분식에서
아점 때려 마시.. 아니 먹고
션한 커피까지 때리고 나니
잠이 솔솔
아...
오늘 진짜~!!!
일하기 싫다ㅠ
chatgpt 하다 보니
이젠 뽀샵 사진도 못 올리겠눼🤣🤣
https://youtu.be/BUJpLOKytNQ?si=YWHaLVk3FtFtyqt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03 꽈당(특별회원) 여유있을때 제대로 쉬는것도 능력이여
-
작성자모비딕 작성시간 26.06.04 와. 눈이 엄청크고 이쁘시다. 뽀샵 안한거예요?? ㅋㅋ. ChatGPT로 한거 아닌가? 암튼 이뻐서 보기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뽀샵보다 Gpt가 더
사기...
아니 이뻐지더라구요ㅋㅋㅋ^^; -
작성자포커스 작성시간 26.06.05 이쁜 꽈당이~~~~ 여전히 아름답소이다
잘지내지?.....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포커스란 닉은 첨인데
넌 누구냐?? 요..👉👈
(예쁘다 해주는걸 보면
좋은 친구였던 것 같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