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은 황제의 색이다. 작성자개토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89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6개월 전에 샀던 블랙위도우 3.0 공으로 1000게임을넘게 쳤더니 공이 살짝 맛 가 버렸다..ㅜㅜ그래서 새롭게 맞이 한 나의 새공햄머 이펙트 퍼플펄 우레탄~겁나 이뿌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우리 | 작성시간 26.06.05 틈새라면 지금 다 봤어 ㅋㅋㅋ 작성자한우리 | 작성시간 26.06.05 소는 안쏴도 되고 치맥이면 도ㅑ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틈새 때리지만 마라 작성자마왕이 | 작성시간 26.06.05 몇파운드에여?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전 연약한 남아라 14P 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