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징그럽다..ㅜㅜ

작성자개토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 목록 댓글 14

예전에는 포동포동한 족발 이였는데
이제는 닭발이 되어 버린거 같아 징그럽다 ㅜㅜ

이제 종아리에도 핏줄이 올라 온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6 느림보베티 ㅋ 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난 국물 보단 숯불 무뼈 닭발 먹는 걸로 ㅋ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06 개토리 불타는 꼬꼬발 추천 불맛 나고 좋음
  • 작성자꽈당(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6 미안한데..저 손이랑
    너랑
    연결이 잘 안된다🤣🤣🤣
  •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거 내 닭발 맞걸랑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