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그럽다..ㅜㅜ 작성자개토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는 포동포동한 족발 이였는데이제는 닭발이 되어 버린거 같아 징그럽다 ㅜㅜ이제 종아리에도 핏줄이 올라 온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6 느림보베티 ㅋ ㅋ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난 국물 보단 숯불 무뼈 닭발 먹는 걸로 ㅋ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06 개토리 불타는 꼬꼬발 추천 불맛 나고 좋음 작성자꽈당(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6 미안한데..저 손이랑너랑 연결이 잘 안된다🤣🤣🤣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거 내 닭발 맞걸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