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거리는 아침 햇살이 눈부시다
내방 커튼이 너무 얇아서 늦잠을 잘 수가 없다
일어나기 싫지만 이미 눈은 떴고 나는 발가락을 꼼지락 거려본다
다들 어서와~
출석 하고 인사 하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통 작성시간 26.06.06 점점 시간이 짧아지는것같은..^^
-
답댓글 작성자세아이영식 작성시간 26.06.06 잠드는 시간이? ㅎㅎㅎ
깨어난 시간이 늘어나면 더 많은일을 할수있겠지만, 실상은 그렇지도 않은게 함정이지 ㅎ건강하자~~^^ -
답댓글 작성자통통 작성시간 26.06.06 세아이영식 잠드는시간이 짧아지기도 했지
그덕에 아주피곤하고 골골거리다 이제 좀 살만한..
건강하자~~^^ -
작성자강병 작성시간 26.06.06 출석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