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출석부♡]6월 6~7일 출석부

작성자느림보베티|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37

반짝거리는 아침 햇살이 눈부시다

내방 커튼이 너무 얇아서 늦잠을 잘 수가 없다

일어나기 싫지만 이미 눈은 떴고 나는 발가락을 꼼지락 거려본다

다들 어서와~

출석 하고 인사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통 | 작성시간 26.06.06 점점 시간이 짧아지는것같은..^^
  • 답댓글 작성자세아이영식 | 작성시간 26.06.06 잠드는 시간이? ㅎㅎㅎ
    깨어난 시간이 늘어나면 더 많은일을 할수있겠지만, 실상은 그렇지도 않은게 함정이지 ㅎ건강하자~~^^
  • 답댓글 작성자통통 | 작성시간 26.06.06 세아이영식 잠드는시간이 짧아지기도 했지
    그덕에 아주피곤하고 골골거리다 이제 좀 살만한..
    건강하자~~^^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06 출석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확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