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살 빠질거 같다 ㅜㅜ
살 빠지기 전에 얼릉 집에 가서 피자 L 주문 해서리
소맥 말아서 먹어야 것다.
그리고 오늘 볼링 20게임 쳤 더니..
지금 죽을거 같다..
내 몸뚱아리는 더 이상 30대가 아닌 것이야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제 1주일에 40게임만 해야 것다 ㅜㅜ
-
작성자강병 작성시간 26.06.08 와 운동량 엄청나다
-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살 뺄때는 1주일에 5번 정도 저 칼로리 소비 했는데
요즘은 1주일에 2~3번만 하는 걸로.. -
작성자연하 작성시간 26.06.08 살빠진 김에 라면 콜? ㅎㅎㅎ
난 3만보 걸어도 하루에 2000이상 먹지 말라던데... 뭐지??? -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니 기초대사량에 2000 이상 먹으면 살찌니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