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이러다 살 빠지것다..ㅜㅜ

작성자개토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105 목록 댓글 35

이러다 살 빠질거 같다 ㅜㅜ
살 빠지기 전에 얼릉 집에 가서 피자 L 주문 해서리
소맥 말아서 먹어야 것다.

그리고 오늘 볼링 20게임 쳤 더니..
지금 죽을거 같다..
내 몸뚱아리는 더 이상 30대가 아닌 것이야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제 1주일에 40게임만 해야 것다 ㅜㅜ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08 와 운동량 엄청나다
  •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살 뺄때는 1주일에 5번 정도 저 칼로리 소비 했는데
    요즘은 1주일에 2~3번만 하는 걸로..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08 살빠진 김에 라면 콜? ㅎㅎㅎ


    난 3만보 걸어도 하루에 2000이상 먹지 말라던데... 뭐지???
  • 답댓글 작성자개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니 기초대사량에 2000 이상 먹으면 살찌니껜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