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징그럽다..2 ㅠㅠ

작성자꽈당(특별회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133 목록 댓글 33

예전에도 닭발이었는데
이제는 더 늙은 닭발이 되어 버린 거 같아 징그럽다 ㅜㅜ

발도... 똑같다 🤣🤣

내 일할 땐 몸 신경 안 쓰고
외모 가꾸는데 돈 쓰는거 아까워 하는
편이긴 하다만

손 참 드~럽게 못생겼눼

저게 여자손이냐.. 쿨럭;;

오늘의 안주

배고파서 만두 두 개로 시작하고

오징어회 시켰는데
안 먹힌다.. 쓰ㅠ
(결국 낼 비싼 오징어찌개가 될 듯 ㅋ)

요즘 들어 주 2회 음주 중이다

내가 이걸 왜 먹고 있는 건가
급 현타가

담주부턴 술 그만 츠먹고
복근이란 걸 만들어 볼까 싶기도 한데...

생각만 2년째 하고 있다는 게 함정🤣🤣🤣🤣

https://youtu.be/-iVp8GzCv6I?si=O00e2RwYFzWeqbIL

오늘은 애정하는 락발라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좀 씻자ㅡ,.ㅡㅋ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08 오징어회 맛있어보인다
    요즘 비싸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비싸긴 비싸더라
    하긴 요즘 머 안비싼게 있으야지 ㅠㅠ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08 내 손도 만만찮아. 슬프다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게 같은 닭발 퀄리티라도
    나이먹으니 훨씬 징그러운듯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