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도 닭발이었는데
이제는 더 늙은 닭발이 되어 버린 거 같아 징그럽다 ㅜㅜ
발도... 똑같다 🤣🤣
내 일할 땐 몸 신경 안 쓰고
외모 가꾸는데 돈 쓰는거 아까워 하는
편이긴 하다만
손 참 드~럽게 못생겼눼
저게 여자손이냐.. 쿨럭;;
오늘의 안주
배고파서 만두 두 개로 시작하고
오징어회 시켰는데
안 먹힌다.. 쓰ㅠ
(결국 낼 비싼 오징어찌개가 될 듯 ㅋ)
요즘 들어 주 2회 음주 중이다
내가 이걸 왜 먹고 있는 건가
급 현타가
담주부턴 술 그만 츠먹고
복근이란 걸 만들어 볼까 싶기도 한데...
생각만 2년째 하고 있다는 게 함정🤣🤣🤣🤣
https://youtu.be/-iVp8GzCv6I?si=O00e2RwYFzWeqbIL
오늘은 애정하는 락발라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좀 씻자ㅡ,.ㅡㅋ
-
작성자강병 작성시간 26.06.08 오징어회 맛있어보인다
요즘 비싸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비싸긴 비싸더라
하긴 요즘 머 안비싼게 있으야지 ㅠㅠ -
작성자연하 작성시간 26.06.08 내 손도 만만찮아. 슬프다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게 같은 닭발 퀄리티라도
나이먹으니 훨씬 징그러운듯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