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이 좋은 세상에서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9

돈이 없어서 못하는 것이 많은건가

시간이 없어서 못하는 건지

복지의 사각지대.


그 작은 방에 온 가족이 살고
쌀밥도 아닌
원조받은 밀가루로 하루를 살아가던 내가
자꾸만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지고
먹고 싶은 것이 많아지는 건
왜일까,

살아온 삶이 누군가와 비교되서 그런걸수도
삶은 그저 살아있음으로
의.식.주 가 있는 사실 만으로 감사한건데.
자꾸만
내것만 작아보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런가. 그런줄 알고 살아야 행복도가 높아질꺼 같긴해 ~~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08 몇번을 썼다 지웠다하는거냐 나는

    여튼 그럴때가있지
    깨비는 생각이 많은 친구같아서 시간지나면 또 다른 좋은 생각들이 날거야
    그러다 또 지금과같은 생각이 들 때가 올거구
    그러면서 또 한단계 성장하겠지
    물질적 성장이든 정신적 성장이든~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ㅇㅋ
    생각이 많아서 그래 ~~^^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08 왜 이리 센티해? ㅋ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책 읽다 보면
    영상보다보면 생각나는 것들 적는거라 ~~~ ㅎ
    안그럼 까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