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30분코스 4바퀴

작성자범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7

집에서 나오자마자 시작되는 오르막길.

7777 택시 발견

자 이제 계단을 올라볼까!!!



새로생긴 스카이워크도 걸어보고.



간이매점~~~~ 물을 가져가서 아아는 패스

중간중간 피크닉 장소도 있음



초딩때 단체로 뛰어다니던곳인데.
그때 그 약수터는 이제 간판만 남았네.



건강한 보행길?
자갈을 아주그냥 막그냥 길게도 박아놨네~~~
새똥땜시 맨발로 걸을사람은 없을듯

하루 2~3시간 걷기운동 시작.

42일을 누워만 있었더니. 허벅지.엉덩이
살하고근육이 증발했옹 ㅋㅋ
지금은 9시~12시 타임이지만

더워지면 7시부터 운동 스타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라이몽 | 작성시간 26.06.08 화이팅!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08 재활 잘하믄 건강해지기도
    ...ㅎ
  • 작성자화이트와인(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8 수봉공원이네~~~ 초등학교때 놀이공원 갔었는데 ㅋㅋㅋ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09 근육 많이 빠졌겠다
    아프면 안돼 이제는
    알겠지?
    늘 건강해~
  •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09 나두 근육 다 빠져서 살이 말랑말랑해 근육 지키자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