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ㅎ
친구들 오늘도 홧팅하자~
굳이 고치려 하지 말자^^
이젠 그 사람보다 고치려는 사람이
힘들다.
그냥 좀 거리를 두는게
더 너의 일상에 더 좋은 듯~
오늘도 특별 해 지고 픈 나~
친구들도 같이 특별한 날 돼♡
다음검색
ㅎ ㅎ
친구들 오늘도 홧팅하자~
굳이 고치려 하지 말자^^
이젠 그 사람보다 고치려는 사람이
힘들다.
그냥 좀 거리를 두는게
더 너의 일상에 더 좋은 듯~
오늘도 특별 해 지고 픈 나~
친구들도 같이 특별한 날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