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출석부♡]6.9 화 호랭이출부 ~ 못 고쳐♡

작성자미또(특별회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17

ㅎ ㅎ
친구들 오늘도 홧팅하자~
굳이 고치려 하지 말자^^
이젠 그 사람보다 고치려는 사람이
힘들다.
그냥 좀 거리를 두는게
더 너의 일상에 더 좋은 듯~

오늘도 특별 해 지고 픈 나~
친구들도 같이 특별한 날 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국 | 작성시간 26.06.09 그래 그냥 살자~~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랴~~ 그러자~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토리 | 작성시간 26.06.09 출석! 운동 하기 힘들다 ㅜㅜ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09 출석.
  • 작성자블리스미 | 작성시간 26.06.09 출석♡♡
    동감이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