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땡김.
10일 후에 먹어보까
아주 맛나보임. 실물이 더 맛나보임.
커피 한잔하고 먹음서
책을 읽는거 상상 중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2주간 감량중이래요 ~~~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0 깨비바다(특별회원) 뺄살이 어딨다꼬~^^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유나(특별회원) 여름인지라 의미부여랄까요 ~~~
이럭 목표가 있으니 조금 덜 먹고 조금더 운동하구 그래요 -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시간 26.06.10 목표를 위해~ 열심~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실제 몸무게가 빠지는 것보다 루틴 회복을 위한 한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