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댁에 작성자새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일러대신 에어컨 놔드림스탠드에어컨을 여든이 넘어서 처음 쓰시게 됐네.엄마 거동때문에 거실 긴 쇼파치우고 싱글침대를 갖다놔서 아부지도 거실서 주무시거든.올 여름은 열대야에도 거뜬하시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국 | 작성시간 26.06.13 와우 에어컨 좋은거 같네 엄청 좋아 하셨겠다~~ ^^ 답댓글 작성자새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새거는 다 좋아보이지 작성자단밤 | 작성시간 26.06.13 잘했네~~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3 오. 멋지구만. 편할 수 있게 해주고 ~~~ 자주 전화하고 이야기 하면 해마가 활성화된대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13 잘했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