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출석부♡]6월 13~14일 출석부

작성자느림보베티|작성시간26.06.13|조회수62 목록 댓글 42

더 자고 싶은데 잠이 깨어버린 아침

나는 조금 더 뒹구르르 할래

정말 햇살도 좋고 바람도 좋구나

편하고 즐겁게 충전해~

다같이 웃으며 출석해~

세글자 나란히 신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아이영식 | 작성시간 26.06.13 귀국했나? 무탈해라~^^
  • 작성자지니미소 | 작성시간 26.06.14 출석~^^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안녕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14 출석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안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