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가고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은 가고풍경은 거기 그대로인데바뀌는 건 내 마음과 통장잔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소미나 | 작성시간 26.06.14 경치 이뻐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냥 좋음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14 나무 보니 마음이 편안하다 확실히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나는 그 싱그러운 여름의 강렬한 햇살이 나무이파리에 부서지는 빛퍼짐이 그리 좋드라 ~~~ 답댓글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14 깨비바다(특별회원) 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