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낙서한줄♡]친구!

작성자미또(특별회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136 목록 댓글 10

저녁들은 먹었어~??
날이 더워진다 ㅠ
난 일하고 들어와 저녁에
골뱅이 비빔면 과 삽겹살에 한잔~ ㅋ

나완 다른 취향~~

때깔이 이쁘지~ ㅎ

비가 와서 날 저므니 선선한게
좋으네~

산책하고 이제 씻고 자려고~
잘자 친구들♡

다들 수고 했어유~~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케일 넵~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소미나 | 작성시간 26.06.15 잘 해쓰~ 잘먹고 잘자고^^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 ㅎ
    날 덥다
    미나도 오늘 홧팅하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블리스미 | 작성시간 26.06.15 기말고사 준비 때문에 주말도 일하는겨? 나도 셤 준비로 주말에 신발을 안신어봤네ㅠ. 머가 맨날 쫓기는것 같은지~~~~
    월욜 화이팅 하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 ㅎ 울 블리 힘들쟈???
    난 원래하는거라 ~ ㅎ
    항상 나도 너 응원해%~~♡
    힘내고 더운데
    건강챙기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