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들은 먹었어~??
날이 더워진다 ㅠ
난 일하고 들어와 저녁에
골뱅이 비빔면 과 삽겹살에 한잔~ ㅋ
나완 다른 취향~~
때깔이 이쁘지~ ㅎ
비가 와서 날 저므니 선선한게
좋으네~
산책하고 이제 씻고 자려고~
잘자 친구들♡
다들 수고 했어유~~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케일 넵~
-
작성자제소미나 작성시간 26.06.15 잘 해쓰~ 잘먹고 잘자고^^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 ㅎ
날 덥다
미나도 오늘 홧팅하자
-
작성자블리스미 작성시간 26.06.15 기말고사 준비 때문에 주말도 일하는겨? 나도 셤 준비로 주말에 신발을 안신어봤네ㅠ. 머가 맨날 쫓기는것 같은지~~~~
월욜 화이팅 하자!!!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 ㅎ 울 블리 힘들쟈???
난 원래하는거라 ~ ㅎ
항상 나도 너 응원해%~~♡
힘내고 더운데
건강챙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