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털 나고..
생전 처음으로 재판장에 와본다..
내가 피해자 인데도 긴장됀다..
손에 땀이 송글송글...
죄짓고 살지 말아야지..원...
피해자가 달달 떨릴 일이냐고...ㅎㅎ
TV에서만 봤던 법정을 직접 와보니
법대로 살아야것다 싶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녀~
저번에 화분손괴사건 재판하는겨.. -
작성자범수 작성시간 26.06.16 법이 좀 강력하면 죄짓는 걸 무서워 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리 나라는 법이 강력한게 아니라.. 법을 잘지키는 사람이 많다는것을 알게됐써.. 법은 너무 멀어... 주먹이 가까워 -
작성자이방인 작성시간 26.06.16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고생한 만큼 좋은 일도
많이 생기길 바래~ -
답댓글 작성자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법정에 가보니..
솜방망이 처벌 중이더라는..
그랴서 엄벌탄원서 내고 왔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