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무료 체력단련실

작성자범남|작성시간26.06.16|조회수95 목록 댓글 9


나무그늘길은 바람이불면 아직은 시원해서
걸어다닐만 하네~~~

하체운동만하고 하산 시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6 걸어다니고 운동하는데 문제 없나봐
  • 답댓글 작성자범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다리는 멀쩡함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17 어느 산에 이런게 있어?
  • 답댓글 작성자범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집뒤 수봉공원
  • 답댓글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17 범남 수봉공원이 어디래.ㅋ
    재활잘하고 건강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