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금요일 서울 가는데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124 목록 댓글 10

나랑

저녁에

소주한잔

아님 치맥 할 사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느림보베티 아주 좋은데. 콜 ~~~
    와인은 있으나 상온에 보관 중이라 가져가는건 패스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7 깨비바다(특별회원) 종류 상관 없이 뭐든 한병 챙겨와라ㅎㅎ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느림보베티 ㅇㅋ
  • 작성자린스 | 작성시간 26.06.17 오호~
    여기에서 벙개가 이뤄졌꾸만~ ㅎㅎ
    금욜에 보자 깨비야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옹. 금욜에 봐. 린스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