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작성자연하|작성시간26.06.17|조회수126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래저래 후배랑 톡하다가...그러다. 조조로 영화보고 밥먹기로 함.그런데 금욜 조조가 없다!!!!나도 이걸 보긴 함. 뭔말인지 몰랐을 뿐.그래서 알았다. 이젠 극장에서 월드컵상영도 하더라...또 나만 처음 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나만 처음 안 건 아닌가 보군.ㅋ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연하 나두 모른거 겁나 많음.그닥 알 필요가없으니까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관람(?)후 후기 부탁드려요~~~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졌어요.ㅠㅠ 답댓글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20 연하 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