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월드컵

작성자연하|작성시간26.06.17|조회수126 목록 댓글 24

이래저래 후배랑 톡하다가...


그러다. 조조로 영화보고 밥먹기로 함.
그런데 금욜 조조가 없다!!!!

나도 이걸 보긴 함. 뭔말인지 몰랐을 뿐.



그래서 알았다.
이젠 극장에서 월드컵상영도 하더라...
또 나만 처음 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나만 처음 안 건 아닌가 보군.ㅋ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연하 나두 모른거 겁나 많음.
    그닥 알 필요가없으니까
  •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 관람(?)후 후기 부탁드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졌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20 연하 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