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공지]19일 금욜에 사당에서 띠벙있따~ 얼굴들 보자잉~♡

작성자린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175 목록 댓글 8


베티가 띠벙 쳤넹~
시간되는 칭구들 나와라~~~

https://m.cafe.daum.net/3040free/NtX3/10148?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약 취소되믄 와\
    진짜 얼굴이 어땠는지 잊어버렸다는...ㅜㅜ
  •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7 이런ㅋㅋ 먼 홍보까지 하구 그랴ㅋㅋ 소수가 좋은디ㅋㅋ
  • 답댓글 작성자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띠방에만 오는 친구들이 있잖아..
    나도 오랫만에 친구들 보고 싶기도 하고..ㅎ
  • 작성자루틴아 | 작성시간 26.06.17
    아..띠벙 이시군요
    성벙 성벙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제가 아니고 베티라는 친구가 쳤네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