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그래서?

작성자꽈당(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23 목록 댓글 18

점심 먹음서 카톡에 뜨길래 만들어본

그래서
전생에 내가 뭐였는데??🤣🤣

무관? 아님
공부하는 무당??
뭐 이런 건가..

딴 건 모르겠고
옷 잘 안 빨아 입고
손도
잘 안 씻었다는 건 알겠음ㅡ,.ㅡ

내가 축구를 안 봐야 이기는데.. 쩝^^;;;
끝까지 최선을 다 해주길 응원하면서~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칼국수로 마물♡

https://youtu.be/GY9kUsb-IfY?si=WxUziQ-t2YWclmjt

요즘 역주행 중인 숲튽훈님의
허니로 한번더 마물♡♡
김장훈님 흥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야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하 | 작성시간 26.06.20 재밌다.이런것도 할 수 있구낭.ㅎ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재미로 한번씩 하는건 좋은데
    GPT사진 보다가
    내 얼굴 보면 현타 온다는게 함정 😂
  •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20 멋진걸~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음 생애엔 꼭 멋져 보는걸~로^^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