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음서 카톡에 뜨길래 만들어본
그래서
전생에 내가 뭐였는데??🤣🤣
무관? 아님
공부하는 무당??
뭐 이런 건가..
딴 건 모르겠고
옷 잘 안 빨아 입고
손도
잘 안 씻었다는 건 알겠음ㅡ,.ㅡ
내가 축구를 안 봐야 이기는데.. 쩝^^;;;
끝까지 최선을 다 해주길 응원하면서~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칼국수로 마물♡
https://youtu.be/GY9kUsb-IfY?si=WxUziQ-t2YWclmjt
요즘 역주행 중인 숲튽훈님의
허니로 한번더 마물♡♡
김장훈님 흥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야르~
-
작성자연하 작성시간 26.06.20 재밌다.이런것도 할 수 있구낭.ㅎ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재미로 한번씩 하는건 좋은데
GPT사진 보다가
내 얼굴 보면 현타 온다는게 함정 😂 -
작성자이방인 작성시간 26.06.20 멋진걸~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음 생애엔 꼭 멋져 보는걸~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