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출석부♡]6월 20~21일 출석부

작성자느림보베티|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42

눈을 떴는데.. 덥다

태양은 안보이는데.. 덥다

본격적인 여름 이구나

들어왔으면 출석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습해서 나두 에어컨 살짝 틀었다가 엄마 춥다하셔서 껐어
  • 작성자이방인 | 작성시간 26.06.20 출석.
    덥다 -_-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 바람 즐기러 냉커피 사들고 피트니스 와서 억지로 운동중 ㅡ..ㅡ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21 출석~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확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