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말해도 되나 생각하다 답을 못했네.
말해도 될 별거 아닌거라 생각이들어서.
밤새
그 말이 생각나고
나름의 이유를
나에게 물었지.
그가
내가 기분나빠하는
혹은
싫어하는 행동을
한번이 아닌,
여러번 봤는데
그 여러번의 만남중
3번은
그런 행동을 하더라구.
그래서 싫다고 한거야
그런데
나한테만 그런 행동을 한걸까?
특정인들에게만 한걸까.
아님 전부에게 ?
내가 좀 다를 수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것두 참 맞는말
-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0 나이를 먹어갈수록
쓸데없는데 신경 쓰는게 싫어지더라구
싫은건 싫은거
좋은건 좋은거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여유로울 수 있다면 좋은데 말이지 ~~~
-
작성자강병 작성시간 26.06.21 좋아하는사람만 만나~
머리아파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러니까.
오늘도 날씨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