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싫어하는 이유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16 목록 댓글 17

이게 말해도 되나 생각하다 답을 못했네.

말해도 될 별거 아닌거라 생각이들어서.

밤새
그 말이 생각나고
나름의 이유를
나에게 물었지.

그가
내가 기분나빠하는
혹은
싫어하는 행동을
한번이 아닌,

여러번 봤는데
그 여러번의 만남중

3번은
그런 행동을 하더라구.
그래서 싫다고 한거야

그런데
나한테만 그런 행동을 한걸까?

특정인들에게만 한걸까.
아님 전부에게 ?

내가 좀 다를 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것두 참 맞는말
  • 작성자꽈당(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0 나이를 먹어갈수록
    쓸데없는데 신경 쓰는게 싫어지더라구

    싫은건 싫은거
    좋은건 좋은거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여유로울 수 있다면 좋은데 말이지 ~~~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21 좋아하는사람만 만나~
    머리아파
  • 답댓글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러니까.
    오늘도 날씨가 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