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어딘가..

작성자연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18


잘 다녀옴.

아마도 브로츠와프

챗봇님이 만들어주심. 실사아님.
내가 혼자 뒷모습은 못찍는다.ㅋ





엊그제는 db의 흉악함을 체감했고.
ㅡㅡ폴란드 브로츠와프에서 독일 드레스덴으로 넘어오던중.

한 정거장 지나 갑자기 기차에서 내리란다. 안간다고.
40분쯤 기다려 다른 기차로 갈아탐.
또 내리란다.
드레스덴을 부르짖으며 헤매고 다녔더니 역무원이 날 데리고 어덴가로 가더라.
이번엔 버스를 타란다.
한정거장 지나 또 내리란다.
기차를 타란다.


원래 1회환승이던 기차표를.ㅡ표도 말안통하는 폴란드 매표소 가서 겨우 샀구만.ㅡ
5번 갈아타서 겨우 도착하는 그 심정을 아니?
무거운 캐리어 끌고. 중간중간 막 리프트ㅡ엘베ㅡ도 없고.ㅋ




오늘도 한참 헤매다가 어덴가를 잘 가고 있는 중이다.
도시 내 이동의 헤맴은 지금은 졸업함.



이렇게 고생해서 가는데 안 예쁘기만 해봐라. 챗봇을 혼쭐을 내줄꺼임.





ㅡㅡㅡㅡ오늘 쓴 글은 아님.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엉.ㅎ
  •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5 new 멋지다. 멋짐 ~~~
  • 답댓글 작성자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ㅋㅋㅋ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21 멋지다 2
  • 답댓글 작성자연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에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