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4범생남녀

토요일

작성자느림보베티|작성시간26.06.20|조회수121 목록 댓글 6

습하고 더워서 에어컨 틀고 싶은데

발시렵다고 양말 찾으시는 엄마 덕분에

아이스커피 사들고 피트니스 왔다

여기는 에어컨 빵빵ㅎㅎ

런닝 쪼금 하다가 힘들어서 자전거 돌리고 있는데

앞에 마르고 다리 긴 남자분 런닝 하는데 멋져서 구경중 

비가 와서 그런건지 무릎 아프다

운동 하기 싫어 ㅎㅎ

운동 습관 만드는건 참 쉽지 않네

나는 북카페서 책이나 보는게 제일 좋은데

요즘은 책도 눈에 안들어오니 이를 어째

이래저래 기분이 그럭저럭 별루인 오후 저녁 반찬 뭐하지?

콩나물 사다가 콩나믈밥이나 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골린이한테 전화를 해보지~ 서울 왔나 보네ㅎ
  • 답댓글 작성자세아이영식 | 작성시간 26.06.20 느림보베티 연락하게되면 연락한다했었거든~ 일있나보지 머 ㅎ
    난 마늘 사가야해...오늘 저녁은 수육이야~^0^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세아이영식 우왕~ 수육 맛있겠다~ 맛저녁하렴~ 나는 고기 없이 모듬쌈 싸먹을듯~ 엄마가 꼬기는 싫대
  •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도 운동할수 있으니 좋구만 ~~
  • 작성자강병 | 작성시간 26.06.21 베티도 운동에 동참하는구나
    화이팅해줄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