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고 더워서 에어컨 틀고 싶은데
발시렵다고 양말 찾으시는 엄마 덕분에
아이스커피 사들고 피트니스 왔다
여기는 에어컨 빵빵ㅎㅎ
런닝 쪼금 하다가 힘들어서 자전거 돌리고 있는데
앞에 마르고 다리 긴 남자분 런닝 하는데 멋져서 구경중
비가 와서 그런건지 무릎 아프다
운동 하기 싫어 ㅎㅎ
운동 습관 만드는건 참 쉽지 않네
나는 북카페서 책이나 보는게 제일 좋은데
요즘은 책도 눈에 안들어오니 이를 어째
이래저래 기분이 그럭저럭 별루인 오후 저녁 반찬 뭐하지?
콩나물 사다가 콩나믈밥이나 할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골린이한테 전화를 해보지~ 서울 왔나 보네ㅎ
-
답댓글 작성자세아이영식 작성시간 26.06.20 느림보베티 연락하게되면 연락한다했었거든~ 일있나보지 머 ㅎ
난 마늘 사가야해...오늘 저녁은 수육이야~^0^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세아이영식 우왕~ 수육 맛있겠다~ 맛저녁하렴~ 나는 고기 없이 모듬쌈 싸먹을듯~ 엄마가 꼬기는 싫대
-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도 운동할수 있으니 좋구만 ~~
-
작성자강병 작성시간 26.06.21 베티도 운동에 동참하는구나
화이팅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