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몸보신으로
한방반계탕 한그릇 완뚝했네
오늘도
어김없이 배부름에
졸리지만
낼 생각하며 남은 하루 보내야지
친구들도
즐오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언제함 같이 먹자고 ㅋㅋ
-
작성자오랜친구 작성시간 26.06.05 든든하게 잘 먹었네~~
내몫까지 잼나게 놀고와~~
부러워서 졌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재미졌다네 ㅋㅋ
-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08 오홋 삼계탕 완존 조아해 ~~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친근한 보양식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