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5어머!토끼냐

[오늘의먹방♥]난 내일을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 목록 댓글 16

위해

몸보신으로

한방반계탕 한그릇 완뚝했네

오늘도
어김없이 배부름에
졸리지만

낼 생각하며 남은 하루 보내야지

친구들도
즐오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언제함 같이 먹자고 ㅋㅋ
  • 작성자오랜친구 | 작성시간 26.06.05 든든하게 잘 먹었네~~
    내몫까지 잼나게 놀고와~~
    부러워서 졌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재미졌다네 ㅋㅋ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8 오홋 삼계탕 완존 조아해 ~~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친근한 보양식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